세라믹 프라이팬의 대표 브랜드‘벨기에 그린팬’이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 준비와 함께 신상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그린팬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그린팬 ‘추석 선물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선물포장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은 이번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서의 ‘그린팬 특별 기획전’을 시작으로 다음주부터는 롯데백화점의 분당점 및 평촌점, 신세계백화점의 스타필드하남점, 영동포점, 강남점 등에서 추석기간 이후까지도 지속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해피랜드 본사에서 진행되는 ‘추석맞이 대축제’에서도 그린팬을 만나볼 수 있다. 단, 각 지점마다 행사 기간이 상이하므로 사전에 행사정보를 미리 파악해 두는 것이 좋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형태의 기획전이 진행된다. 홈플러스몰에서는 시즌기획전으로 ‘건강한 마음을 담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마트몰 오반장에서는 오늘(14일), 18일, 19일, 26일에 다양한 제품으로 ‘특가찬스’ 행사를, 롯데닷컴에서는 ‘그린팬 추석선물세트’ 빅딜 행사가 20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CJ몰에서는 ‘5대 프리미엄 쿡웨어 추석특집전’이 23일부터 3일간 펼쳐진다. H몰에서도 ‘건강한 마음을 담아’ 기획전이 진행중이며 추가 적립금 및 리워드를 통하여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전세계 세라믹 후라이팬 시장에서 부동의 세계 1위를 지키고 있는 벨기에 그린팬은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신상품으로 ‘미네폴리스 시리즈’를 런칭했다.
미네폴리스 모델 내외장은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샴페인 골드 색상이 특징이며, 인덕션이 가능하고, 그린팬의 강력한 도자기 코팅 기술인 ‘더몰론’ 다이아몬드 코팅이 적용되어 내구성이 한층 강화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H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그린팬 관계자는 “그린팬의 세라믹 프라이팬은 일반적인 불소수지 프라이팬 대비 수명이 3배이상 길어 건강하게 계속 사용 할 수 있으며, 열전도율이 5배 이상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며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겉과 속이 고루 익어 보다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영양소 파괴가 없고, 요리 후에는 세척이 매우 편리하여 주부의 만족이 극대화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린팬은 그 어떠한 화학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도자기 코팅 제품이어서 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한 명절을 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