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뷔페식당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는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으로 <럭셔리 뷔페> 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더플레이트의 '럭셔리 뷔페'는 호텔을 대표하는 일식(사까에), 중식(남풍), 서양식(닉스그릴), 베이커리 등 호텔 내에 있는 모든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쉐프들과 베이커리 파티쉐들이 힘을 모아 최고의 만찬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각 대전이다. 물론 고급스런 음식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간은 단 하루인 21일 디너타임(저녁 7~9시30분)으로 진행하며 참여고객은 150명으로 한정한다.
최상의 음식들로 구성된 '력서리 뷔페'는 모든 섹션이 라이브로 운영되는 올 오픈 키친, 그리고 마스터 쉐프들이 전국 각지의 진귀하고 득특한 제철 식재료만을 직접 엄선, 발굴하여 각 지역 본연의 맛을 살린 럭셔리한 미식을 선보인다,
웨스틴 그릴 섹션에서는 드라이이에징 본인 립아이, 양갈비, 한우 안심, 전복, 랍스타 등이 제공되며 딤섬코너에서는 중국인 딤섬 장인이 펼치는 즉석 딤섬 5종이 제공된다.
또한, 싱싱한 해산물이 제공되는 일식 섹션에서는 참치 한 마리를 통째로 떠낸 참치회를 비롯해 랍스터 회, 전복, 문어 등의 재철 생선회와 해산물이 제공되며 한우와 송이버섯을 이용해 전골 요리 등을 선보인다.
중식 섹션에서는 해삼과 재철 송이버섯을 이용해 만든 어자해삼, 홍소 상어지느러미찜, 베이징 덕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이 밖에 푸아그라, 트러플, 캐비어를 이용한 삼대 진미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18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