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헤어다이아’는 그동안 수원역점,동탄점,서현역점 등 현재 12호점 아주대점까지 분당·수원·동탄 지역을 중심으로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카페처럼 아늑한 분위기로 관심을 모아 왔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5일 오픈한 헤어다이아 아주대점 역시 기존 매장들과 마찬가지로 100여 평 규모의 널찍한 공간에 깔끔하고 따듯한 분위기의 조명과 화이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뷰티공간을 완성하였다고 강조했다.
아주대점은 아주대학교 재학생들은 물론 인근 주민들로부터 관심을 모으며오픈 기념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 했다. 또한미리 예약 시 5% D/C를 추가 적용하는 등 최대 35%의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업체 관계자는 "헤어다이아의 성공 그 이면에는 합리적인 비용과 최상의 결과를 강조한 철학이 자리잡고 있었으며 고객의 모발이나 얼굴형, 피부톤, 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등 맞춤 관리 및 감동 서비스를 앞세워 차별화 된 노선을 걸어왔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특히 정품 헤어 제품만을 고집하는 정직한 철학과 전문 스타일리스트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들은 물론 가맹점과의 탄탄한 신뢰 관계를 구축한 것도 브랜드 성공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며“모든 지점에서 고객 관리 노하우 등 철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주대 미용실 헤어다이아는 상시 이벤트중으로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 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