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일라고 라운지는 할로윈 데이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할로윈 마술 이벤트’를 10월 28일(토) 연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마술 콘텐츠들로 쇼를 구성해 부담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무엇보다 마술사들이 무대에서 벗어나 직접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공연을 펼친다.
고객이 앉은 테이블 바로 앞에서 공연을 볼 수 있어, 나만을 위한 마술쇼를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할로윈 마술 이벤트’는 오는 28일(토) 19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경품 추천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일라고 라운지는 오는 29일(일)부터 10월 31일(화)까지 와인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로윈 와인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와인 6종과 핑거푸드 무제한 이용은 물론,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특별 와인 뱀파이어 멜롯 로제(VAMPIRE MERLOT ROSE)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와인 뷔페 이용 금액은 대인 3만 9천원, 소인 2만원이며, 사전 예약시 최대 4명까지 10% 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과 중식당 ‘죽림’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10월 29일(일)부터 31일(화) 중 쿠치나M과 죽림의 중식 또는 석식을 이용할 경우, 할로윈을 기념해 할로윈 호박 바구니 사탕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