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라이키(LIKE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JYP 공식 트위터·페이스북·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라이키'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라이키' 곡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트와이스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듬뿍 담겼다. 도심의 공원을 배경으로 롤러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흥겹게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그런가 하면 쯔위·미나 등 맴버들은 '라이키'를 상징하 듯 손가락으로 알파벳 'L'자를 만드는 동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총 13트랙이 수록되는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작곡을 맡았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까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메가 히트의 영광을 함께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6연속 인기홈런을 노리는 트와이스의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은 가운데 '라이키' MV 티저와 곡의 느낌을 알 수 있는 멜로디 일부가 처음 선보이면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