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 론칭 3주년을 맞아 오는 25일 고객 대상 기념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온더스팟 홍대점에서 11월 25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프로그램 및 힙합 공연,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초대권 없이 무료입장은 가능하나, 초대권을 소지한 방문자에 한해 실크스크린 패브릭용 체험이 가능하다. 사전 초대권은 온더스팟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증정된다.
먼저, 온더스팟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소재를 활용한 실크스크린(패브릭용, 엽서용) 및 가죽 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재 본연의 특성을 경험하고, 온더스팟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문화를 소비하고 공유하는 공간으로 느낄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실크스크린 체험에는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는 등 활발할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하며, 가죽 공예 체험은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부츠 수선 및 커스텀 업체인 슈마스터부츠팩토리와 가죽 공방 업체, 멀로우가 함께한다.
저녁에는 1층에서 유명 DJ, 알투(R2)의 디제잉을 시작으로 실력파 힙합 레이블 ‘굿 라이프 크루(GOOD LIFE CREW)’의 슈퍼비&면도, 두영와 대세 래퍼 주노플로우의 힙합 공연이 차례로 이어진다. 또한, 문화가 있는 홍대 카페인 ‘스코프서울(Scope Seoul)’의 음료와 캐주얼 드링크 ‘와인크루저(CRUSIER)’,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Jack Daniel’s)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온더스팟 관계자는 “지난 3년 동안 온더스팟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파티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며 “이번 파티가 문화를 소비하고 공유하는 온더스팟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알리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더스팟은 지난 2014년 11월에 처음 문을 연 ABC마트의 프리미엄 편집숍이다. 신발을 중심으로 의류, 액세서리까지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과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홍대점, 명동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서울지역 핵심상권 4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