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기업 ㈜티피지가 여성들을 위한 ‘그날엔 매직온’ 온열패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피지 관계자는 "‘그날엔 매직온’은 쑥, 당귀, 진피, 백지, 천궁 다섯 가지의 국내산 한방 원료를 사용한 온열패치로, 국내산 게르마늄을 함유했으며 원적외선 방출량을 검증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한방증기열을 통한 찜질효과로 생리 시 발생하는 하복부의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며, 생리로 인한 냄새를 잡아주고, 한약성분과 게르마늄 원적외선을 통한 릴랙싱 효과로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게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그날엔 매직온’은 오랜시간 지속되는 따뜻한 온열감으로 아랫배 외에도 어깨, 허리, 목 등 근육통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대형마트에 입점했을 뿐 아니라 편의점, 약국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
㈜티피지 관계자는 “그날엔 매직온’은 많은 여성들이 월경 시 수족 및 하복부 냉증을 호소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5가지 한방성분 및 게르마늄을 포함한 한방 온열패치인 만큼 아랫배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몸이 냉한 편이거나 겨울에 추위를 많이 타는 경우, 생리통이 심한 여성분들은 특히 약을 먹거나 고통을 참는 방법으로 통증을 그냥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한방찜질 온열패치 사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민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