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및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는 '2018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혀다.
맵퍼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개발, 글로벌 세일즈, 글로벌 마케팅 분야에서 함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개발 분야의 세부 모집은 응용 S/W 개발, 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로 구분된다.
특히 개발 분야에서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적인 업무 지식뿐만 아니라 직무 자체에 대한 열정과 흥미, 문제해결력 등을 우선 사항으로 고려한다는 방침이다. 글로벌 세일즈 분야에서는 외국어 구사능력, 글로벌 마케팅 분야에서는 동영상 제작 툴 사용 능력 및 제작 경험이 있는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공통적인 지원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의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B 이상(4.5 만점 3.0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내달 11일 자정까지 맵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달 18일 발표할 예정이며 인적성검사와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특히 개발직 지원자는 인적성검사 시 필기시험도 함께 진행한다. 신입사원 초임은 3600만원이다. 이외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를 별도 지급한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우수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선발하고 이를 통해 자사의 경쟁력을 더해간다는 방침 하에 올해로 3년째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래의 핵심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전자지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맵퍼스와 함께 일할 우수하고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