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이 자체 팝업스토어 등록 공간인 상암동 DDMC(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12월 8일까지 ‘미도그룹 2017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위트스팟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패밀리세일 팝업스토어에서는 배우 서현진이 모델인 여성의류 브랜드 미센스와 영 스트리트 브랜드 반에이크가 참여하며, 아우터, 코트 등 겨울 아이템으로 구성, 품목에 따라 50~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직장인들이 많이 상주한 상암동 DDMC 건물에서 여성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 패밀리세일을 진행함으로써 쇼핑할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스위트스팟은 2016년에도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을지로 센터원에서 TOMS, 그리고 올해 상암동 DDMC에서 유명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ELCA와 같은 브랜드와 오피스워커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패밀리세일 및 클리어런스세일을 실시한 신개념 팝업스토어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위트스팟은 대형 오피스 및 아케이드, 서울 및 경기 주요상권 건물 등의 좋은 공간을 찾아내고, 그 공간에서 브랜드들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12월부터는 팝업스토어 기획부터 운영까지 제공하는 BTL 마케팅 서비스를 출시, 오프라인 마케팅에 대한 니즈가 있는 기업의 마케팅 대행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