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브랜드 하나퍼스가 사무용가구 전시장 확장이전 1주년을 기념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하나퍼스 쇼핑몰과 전시장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사무용가구, 학생가구, 가정용 서재가구 등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마트오피스 가구로 새롭게 단장한 경기도 오포 전시장과 고객 편의에 맞춰 리뉴얼한 하나퍼스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원하는 학생이나 스마트가구를 선호하는 학원과 기업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행사는 할인 제품을 소진할 때까지 진행한다.
하나퍼스는 이번 행사에서 스마트오피스를 선도하는 ‘리바트하움’을 최대 1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사무용책상, 의자, 회의테이블, 파티션 등 하나퍼스 가구브랜드는 최대 54% 할인해 준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배송과 설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리바트하움은 기능을 중요시하는 사무용가구 기본을 강조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제품으로 소규모 공간을 감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유의 디자인과 기능으로 많은 기업들과 학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하나퍼스는 대량구매 고객에게 무조건 할인 서비스 제공과 함께 사무실 혹은 학원을 직접 방문, 무료 견적 및 레이아웃을 잡아주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사무실 가구 배치와 정확한 가구 수량을 예상할 수 있어 고객의 호응이 높다.
하나퍼스 권혁 대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하나퍼스 전시장을 개장한 지 벌써 1년이 지나게 됐다”고 감사를 표했다. 또한 “앞으로 새롭게 단장한 하나퍼스 전시장과 쇼핑몰에서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