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은 14일 자정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300일과 함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들은 데뷔 300일를 맞아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았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잔잔한 배경음악을 더해 따뜻한 느낌을 물씬 풍겼다. 멤버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담아내 눈길을 끌었으며 멤버 시연이 프리스틴의 단체 사진에 '또 하나의 약속'을 적으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하나의 약속'은 프리스틴이 지난해 1월 개최한 데뷔 세미 파이널 콘서트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멤버 유하·은우·시연이 참여한 자작곡. 팬들을 생각하는 프리스틴의 마음이 담겨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곡이다. 마음을 울리는 따뜻한 노래를 통해 팬들에게 느끼는 사랑을 가득 담아 직접 라이브를 선보이며 서로를 다정히 바라보는 모습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프리스틴은 '위 라이크'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달성 기념 스페셜 영상 '또 하나의 약속'을 데뷔 300일에 공개하며 뜻깊은 선물로 팬들에게 더욱 행복한 하루를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