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중고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뭉치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현장 결제 시 제시하면 아쿠아리움 입장권 1만원, Big2A 입장권을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일산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패키지 입장권(대인기준) 30% 할인이 가능하다. 단, 할인은 2월 28일(수)까지 2인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 이 밖에도 1월 31일(수)까지 닭띠와 개띠 고객은 모든 단품 및 패키지를 1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도슨트가 직접 설명을 해주고,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한 ‘아쿠아정글 도슨트 투어’와 백사이드 투어로 구성된 ‘시크릿아쿠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만 7세부터 13세까지 참여가 가능한 ‘아쿠아정글 도슨트 투어’는 1일 선착순 10명만 참여 가능하다. 도슨트 투어에는 다양한 생물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펭귄과 비버 먹이주기, 상어 이빨 및 피라루크 비늘 터치 등의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생물학습지와 스토리 북 등 다양한 교육 교재가 제공된다. 가격은 겨울방학을 맞아 2월 28일(수)까지 정상가 대비 33% 할인해 인당 20,000원에 참여할 수 있다.
‘시크릿아쿠아’는 아쿠아리스트와 함께 백사이드 투어 및 먹이주기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인당 5,000원으로 1일 3회, 최대 15명까지 모집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