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나용' 뮤직비디오는 김영철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 게재된 상태. 유튜브 내 소속사 사이트에 올린 것만 해도 100만 뷰를 넘었다. 기존 포털사이트까지 포함하면 그 이상의 뷰 수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큰 관심을 수치로 입증하고 있는 것.
최근 JTBC '아는형님'에는 설날특집으로 '아형 뮤비 대전'이 펼쳐졌다. 김영철, 민경훈&김희철, 강호동&홍진영으로 나뉘어 경쟁을 벌였다.
김영철의 '안되나용'은 가상 부부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송은이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한층 더 고퀄리티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콘텐츠 기획자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송은이가 노래와 어울리는 재밌는 스토리와 시선을 사로잡는 연출력을 자랑했다.
뮤직비디오는 영화 '킹스맨' '닥터 스트레인지' '토르' 등에서 등장한 영웅으로 분한 김영철이 뭘 해도 제대로 능력이 발휘되지 않는 히어로 모습으로 웃음을 전해줬다. 엄정화, 서장훈, 모모랜드, K타이거즈 등이 특별 출연해 뮤직비디오를 더욱 신나게 만들었다. 휘성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의 여운을 이어가며 이번엔 뮤직비디오 감독과 연기자로 호흡을 맞춘 김영철과 송은이. 시너지를 일으킨 두 사람은 대박을 터뜨리며 향후 행보를 기대케 했다.
현재 김영철의 '안되나용'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트로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