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민영골프아카데미가 제2캠퍼스 신규 런칭과 더불어 오는 3월 3일(토) 오전 10시에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카데미 측에 따르면 특허 받은 골프레슨(골프 스윙 교정시스템, 특허번호 제10-1784415호)으로 강남골프레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정기적으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금번특강의 주제는 ‘왜 그렇게 스윙을 해야 하는가?’로, 타이거 우즈의 슬럼프 극복과 모던 스윙의 관계를 파악해 스윙 스타일과 코칭 방법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설명하며, 이를 통해 비거리를 증가시키고 방향을 개선할 과정을 소개한다. 또한, PGA와 LPGA 스윙 트렌드에 대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민영골프아카데미 비회원의 경우에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은 최대 20명 이내로 전화 예약을 통해서 받는다.
이민영골프아카데미 관계자는 “앞으로 개최될 무료 특강에서는 드라이버 장타를 위한 파워 코칭, 효과적인 지도방법, 클럽 피팅, 골프피트니스, 골프 부상과 재활, 트레이닝론, 인문학적 교육 방법 등 다양한 과제로 이루어질 예정” 이라며 “제2캠퍼스는 특허를 취득한 골프레슨과 다양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골프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겠다”고 자부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 예약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