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대명라이프웨이 "5월 연휴 크루즈 여행상품 선봬"
대명라이프웨이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크루즈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크루즈 여행을 꿈꿔왔던 여행객들을 겨냥한 것이다. 해당 상품의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운행하는 11만톤급 크루즈로 특급 호텔 수준의 만찬과 환상적인 쇼, 쇼핑시설, 카지노, 피트니스, 수영장, 스파 등을 보유하여 전일 해상 활동에 지루할 틈이 없는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해당 상품은 5월 4일(1차)과 5월 10일(2차) 출발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5월 4일 출발하는 상품은 한국/대만/일본을 경유하는 6박7일 일정으로 캔의 배기성 특별공연도 포함되어 있다.
2차 운행 코스는 16-17년 2년 연속 한국 출발 크루즈 베스트 셀러인 한국/러시아/일본 전세선 7박8일 일정으로 히트곡 ‘묻지마세요’의 김성환 특별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2차 운행은 고객의 편의와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속초항 출발 전, 리조트 명가 대명 델피노 리조트 호텔(속초) 1박까지 포함하고 있다.
이 밖에도 대명라이프웨이 회원은 바다 전망의 오션뷰로 전 객실이 배정될 예정이며, 모든 일정 기항지 관광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반할 예정이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