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브랜드 자코모(JAKOMO)가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소파는 모두 최상급 슈렁큰 가죽이 사용되었다.
슈렁큰 가죽이란, 고급 핸드백에 사용하는 가죽으로 ‘원피가죽’을 늘리지 않고, 오히려 80~90%로 수축시켜, 최소한의 가공, 염색을 했기 때문에 도톰하고 촉촉하며 부드럽고 보형력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자코모는 품질향상을 위해 이태리 최고의 케미컬브랜드 ICAP, 국내 최대규모이자 최고의 가죽회사 YM테크와 MOU를 맺고 오랜 연구 끝에, 99.9%의 항균성을 갖춘 ‘슈렁큰 가죽’을 소파브랜드로는 최초로 자코모(JAKOMO)만 독점 공급받고 있다.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깔끔한 스티치 라인이 돋보이는 자코모(JAKOMO)의 첫번째 신제품은 “플레슈 4인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다. 늘리지 않고 최소한만 가공, 염색하여, 부드럽고 촉촉하며 도톰하여 살결에 닿는 감촉이 우수한 특징을 지닌 슈렁큰 가죽으로 제작되었다.
간결하고 심플한 라인이 특징인 하이모던 스타일의 플레슈소파는 팔걸이 부분에 독특한 스키빙 마감을 하여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 일본 고요사의 45단계 조절이 가능한 무빙 헤드레스트, 넓은 팔걸이, 스타일리쉬한 사선의 높은 스틸다리가 특징이다.
35kg/m³ 고탄성폼과 진드기와 바이러스 등이 살 수 없는 항균화이버, 이탈리아 밴드와 친환경 이탈리아 본드, E0목재 등을 사용하여 본드, 가죽 냄새가 거의 없는 친환경 소파라고 할 수 있다. 색상은 크림아이보리, 카멜, 그레이, 머드, 네이비, 오렌지, 블랙컬러 중 선택 주문이 가능하다
자코모(JAKOMO)의 두번째 신제품은 ‘프로스 4인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소파’이다. 넓은 팔걸이와 넓은 좌방석이 특징이며, 모던하고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이 제품 역시 슈렁큰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고급 핸드백을 만드는 원피_ 미국 패컬랜드 트윈시티의 건강한 숫소의 원피를 수입하여, 늘리지 않고 오히려 80~90% 수축시켜 최소한만 가공, 염색을 한 가죽이라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이 장점이다.
프로스소파는 등방석이 앞뒤로 움직이는 특징이 있으며, 일반 소파에 비해 240mm 좌방석이 깊어 소파베드라고 할 수 있다. 또한 1인을 추가하여 위 사진처럼 코너형으로 사용 가능한 모듈형 소파이다. 높은 스테인리스 다리가 멋스러울 뿐 아니라, 청소기가 들어가 청소하기 편하다는 실용적인 장점도 있다.
이탈리아 친환경본드와 밴드, 고탄성폼, 진드기와 바이러스가 살지 못하는 항균화이버, E0합판, MLH하드우드를 사용하였다. 색상은 크림아이보리, 카멜, 머드, 네이비, 그레이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