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성인용 기저귀를 출시했다. 디펜드 스타일 라이너, 패드, 언더웨어 등 여성용 제품 3종이다. GS25는 그동안 대형 병원이나 요양원 주변 점포에서만 제한적으로 성인용 기저귀 등을 판매해 왔다. 하지만 우리나라가 본격적으로 고령사회로 접어들면서 시니어 인구의 사회생활을 위해 꼭 필요한 요실금 제품부터 전국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이번 상품은 편의점의 구매 패턴에 맞춰 3개 입 소포장으로 출시된다.
배스킨라빈스,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20일까지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 지정 음료를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준다. 오늘의 음료는 총 5가지로 구성됐으며 5일간 요일별로 '아메리카노' '스트로베리 블라스트' '리얼 요거트 블라스트'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 신제품 '멜론 블라스트' 순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당일 오늘의 음료를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결제 금액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11번가, '씨그램 한정판' 단독 판매
11번가는 코카콜라의 '씨그램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 3000세트를 16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 제품은 영화 '어벤져스'의 히어로 5명(닥터 스트레인지·아이언맨·블랙 위도우·헐크·블랙 팬서)이 바탕에 그려진 음료 '씨그램' 5병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전면에도 어벤져스 히어로가 그려져 있다. 가격은 9900원. ID당 최대 3세트를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