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바베큐치킨 브랜드 훌랄라바베큐치킨은 전속 모델인 아이돌 그룹 B1A4와 팬이 함께 한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9일 진행된 팬 사인회에는 홈페이지 및 배달주문 응모로 당첨된 고객 150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B1A4와 함께 팬 사인회는 물론 사진 촬영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훌랄라치킨 측은 150명의 고객에게 인기 메뉴인 '투블랙 간장 바베큐' 한 마리씩을 무료로 선물, 팬 사인회 분위기를 더욱 띄웠다.
훌랄라치킨은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가 높아야만 고객들의 선호와 가맹점의 매출 증대가 함께 올라가기 때문이다. 이같은 브랜드 마케팅 전략은 가맹점과 상생하겠다는 본사의 경영철학이 녹아 있다는 것이 훌랄라치킨의 전언이다.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훌랄라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인기 연예인들을 광고 모델로 선정해 광고홍보 마케팅과 팬 사인회를 실시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며 "특히 팬 사인회는 현장에서 직접 인기 연예인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벤트"라고 말했다.
훌랄라치킨은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10년 동안 이어지고 있는 세계 10여 개 국가에 우물파기 사업, 전국 사랑의 밥차 10대 운영, 독거노인·장애인 결식아동 지원 등이 대표적이다.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사회공헌 활동은 공정하고 평등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는 경영진의 철학이 반영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