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시장에서도 궐련형 전자담배, POD 전자담배, 모드기기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액상형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편리한 기능을 고루 갖춘 전자담배 신제품 ‘HAKA COMBAT(하카컴뱃)’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AKA COMBAT(하카컴뱃)’는 와트 조절 버튼을 이용해 맛과 무화량을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용 중 3단계 LED 색상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하고, 기기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기인 마이크로 5핀 충전을 적용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 컴뱃은 기능성과 디자인은 물론 어린이 보호캡 장착과 KC 인증을 거쳐 안전성까지 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하카코리아는 지난 1월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하는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고, 2016년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 업계 최초로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고 밝혔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 컴뱃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하카 컴뱃을 비롯한 제품들은 온라인상에서는 구매할 수 없으며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인천, 세종 등 주요 대도시를 포함한 전국 500여 점의 공식 대리점과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