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 이사장 육광심)는 지난 27일 문화관 컨벤션홀에서 ‘2019학년도 상반기 예비신입생 학부모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학부모 초청 간담회는 입학 전 지도교수와 직접 대화하며 학과 정보, 커리큘럼, 학과 운영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한편, 실제 재학생 및 호텔·관광 분야로 진출한 졸업생들과의 만남을 통해 생생한 취업 성공담과 진로 멘토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환대산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현장 중심교육에 대한 진로 비전특강(한호전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GCD교육)과 더불어 신축 완공된 국내 최초 호텔형 생활관 및 국내 최대 실습실을 운영하는 학교의 교육환경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어 신입생 및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호텔조리사 및 쉐프를 양성하는 호텔조리학과정, 호텔 파티쉐, 제과제빵사를 양성하는 제과제빵과정, 커피바리스타과정, 카지노딜러학과정 및 전문 호텔리어, 관광분야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 항공 승무원을 양성하는 항공전문학교 과정 등 다양한 전공 과정들이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호전은 국내 최대의 호텔학교로 호텔관광학과 과정은 국내 최대 종합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여행사 실무 실습실을 ‘하나투어 여행 실습센터’로 운영 중이며, 학생들에게 도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호전은 2019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6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한호전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