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기내 안전과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신입 객실승무원 20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이전 졸업 예정자에 한해 교정시력 1.0 이상이어야 한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공인 어학 성적표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28일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KFC,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출시 기념 한정 판매
KFC가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 신제품을 오는 7월 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하와이안 징거더블다운은 빵 대신 치킨 통살 사이에 해시브라운, 베이컨, 치즈와 함께 파인애플 슬라이스와 치폴레마요 및 할라피뇨 소스를 곁들였다. KFC는 오는 18일까지 단품 주문 고객에게 프렌치프라이와 음료를 무료로 주는 세트업 행사 및 ‘스프라이트 워터밤 2018’ 티켓을 잡을 수 있는 행운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식약처, 자판기 고기 판매 허용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일반 장소에 설치된 사물인터넷 자동판매기에서 고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축산물 위생관리법 시행규칙을 개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축산물 영업자에게 부담과 불편을 주는 규제를 완화하고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내린 조치다. 개정안이 법제처 심사를 통과해 이달 말부터 시행될 경우 자판기 커피처럼 원룸촌 등에서도 포장육 자판기를 통해 고기를 사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