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호캉스족을 위한 ‘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미니바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에 10만 크레딧, 칵테일, 패밀리 조식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원 서머 데이(One Summer Day)’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스탠다드 초이스(Standard Choice)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미니바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이다.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는 기본 상품에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10만 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한다.
‘퍼펙트 익스피어리언스(Perfect Experience)’는 품격 있는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본 상품에 조식, 티타임, 선셋 딜라이트(석식)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 및 사우나 2인 입장 혜택이 추가됐다. 또한 7월 28일부터 8월 4일 사이 ‘원 서머 데이’와 ‘퍼펙트 익스피어리언스’ 이용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4잔을 제공해 보다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루 일과를 여유롭게 마무리 하고 싶다면 ‘원 서머 나잇(One Summer Night)’을 추천한다. 레이트 체크인 옵션으로 가격 부담을 줄인 실속형 상품이다. 혜택에 포함된 ‘점보 모히토’ 한 잔으로 기분 전환하기도 좋아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패밀리 전용 상품인 ‘패밀리 프렌들리 (Family Friendly)’는 기본 상품에 ‘그랜드볼룸’에서의 캐주얼 조식 혜택이 주어진다. 이 시간 동안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매직 등 키즈 액티비티가 진행돼 가족 단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야외 수영장에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물들일 파티와 이벤트도 펼쳐진다. 7월 20일, 21일 양일간 국내 유명 DJ와 내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풀파티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를 진행하며,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는 트렌디한 BGM으로 흥을 돋워줄 ‘풀사이드 라이브 DJ’를 운영한다. ‘해수욕장 셔틀 서비스’도 시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출발해 왕산·을왕리 해수욕장을 왕복 운행하며, 이용 고객에게는 비치 세트(생수, 타월)을 제공한다.
‘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이용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다. 가격은 28만 원부터 (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