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관광지인 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천혜의 자연 조망과 아이와 함께 즐길 거리를 풍부하게 갖춰 바다를 건너지 않아도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8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올 여름 방학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콩순이, 또봇V, 시크릿 쥬쥬, L.O.L 서프라이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부산 해운대로 총출동하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호텔 내에 있는 아케이드, 웨이팅 라운지 그리고 오션스파 씨메르의 키즈 스페이스 등에서 완구, 영상, 캐릭터 브랜드 쇼케이스, 포토존 등을 체험 할 수 있다. 좀처럼 만나기 힘든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어 벌써부터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최근 ‘키즈 호캉스족’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다. 일반적인 호텔이 갖추고 있는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특히, 가장 ‘핫’ 한 극성수기 기간(7월28일 ~ 8월5일) 동안에는 정기 체험 외에 야간에 자유롭게 즐기는 진행하는 ‘BMW 키즈 나잇 레이싱’ 체험이 예정되어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팀 LEO(레오 - 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가 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이 신나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부산에서 가장 오래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 체험 프로그램이다. 부산어묵의 역사와 어묵에 대한 상식을 알아보고 직접 어묵 만들고 맛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에서 준비한 LEO 버스를 직접 타고 부산의 명소를 경험하는 ‘부산 드라이브 투어’, ‘광복동 미식탐방’, 해운대, 마린시티, 광안대교를 한번에 경험 할 수 있는 ‘부산 야경 투어’ 및 ‘야시장 투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썸머 키즈 프로모션 이용은 호텔의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