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가 오는 8월 11일부터 이틀간 고양체육관 보조경기장에서 ‘제 5회 오!그래놀라배 3대3 농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연고지역 내 농구붐 조성과 건강한 생활체육 활동으로서 농구 활성화를 위해 2014년부터 매해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대회 참가 접수는 7월 13일부터 8월 5월까지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오리온 농구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 각 32개 팀씩 총 96개 팀이 부문별 조별예선 리그를 거치고, 16강전부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팀을 가린다.
대학일반부 우승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고등부와 중등부 우승팀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우승팀 MVP에게는 부상으로 2018~2019시즌 고양 오리온의 홈 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시즌권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오리온의 신규 간편대용식 브랜드인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 및 기념티셔츠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최진수, 한호빈 등 오리온 선수들과 함께 아디다스 농구용품을 증정하는 ‘하프라인 슛’ 이벤트 등도 진행하며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또 전 경기 영상을 촬영, 고양 오리온 홈페이지와 농구인생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도 업로드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배 3대3 농구대회가 5회째를 맞으며 비시즌 기간 팬들과 함께 즐기는 농구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농구를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