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이 박보영과 김영광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담은 스틸을 24일 공개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보도스틸은 고교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승희와 우연의 첫사랑 연대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박보영, 김영광의 케미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까지 모두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 박보영의 스틸은 고교시절 우연의 엉뚱한 장난을 철벽 방어하는 모습부터 우연과의 술자리에서 돌직구를 날리는 모습으로 통통 튀는 캐릭터의 매력을 엿보게 한다. 또한 승희만을 바라보는 직진남 우연 역 김영광의 스틸은 훈훈한 현실 남친미로 눈길을 끈다. 승희의 생일로 비밀번호를 바꾸고 승희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하는 우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 친구 근남과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우연의 모습은 방문을 열면 있을 법한 리얼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승희와 우연의 고교시절부터 대학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흐름과 함께 다채롭게 펼쳐지는 스틸들은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승희와 우연의 첫 만남이 시작되었던 고교시절의 스틸은 풋풋한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함께 빗속을 걷는 모습에 이어 공원 벤치에서 서로를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까지 설레고 행복했던 순간과 아련한 사랑의 다채로운 감정들이 담긴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박보영과 김영광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함께 할 때 두려운 것도, 철도 없었던 우연과 절친 3인방의 스틸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빚어낼 유쾌한 웃음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