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에서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한 호텔 자체 제작 어메니티인 ‘글래드 by 뷰디아니(GLAD by BEAUDIANI)’를 7월 출시하고 제주와 서울 5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by 뷰디아니’는 ‘아름다운’을 뜻하는 프랑스어 ‘Beau’와 ‘사슴’을 뜻하는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 Diani의 합성어로 탄생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하였으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넛 유래 성분과 피부 친화적 오일을 사용한 친환경 성분에 민간함 피부에도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자극, 향긋한 로즈향의 어메니티로 특히, 타 호텔 어메니티 구성에는 없는 페이셜 클렌징 패드가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무료 제공되는 클렌징 패드는 클렌징 폼이 충전되어 있는 패드로, 여성 여행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글래드호텔과 뷰디아니가 특별 기획하여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다.
글래드 by 뷰디아니 어메니티를 이용한 고객들은 “향과 촉감이 좋고, 어메니티 세트가 글래드만의 희귀성이 있는 것 같다.” “전체적으로 글래드 어메니티를 사용했을 때 식물 냄새가 나서 건강해지는 기분이었다.” “타 호텔에 없는 클렌징 패드가 있어 편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패드 5종과 파우치가 포함된 어메니티 세트 또한 준비되어 있어, 선물용이나 여행 시 지참을 위해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프런트 데스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2,000원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숙면’과 ‘휴식’을 컨셉으로 최고급 침구류와 메트리스 등 고객의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준비한 어메니티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에서는 호텔 내 비치된 다양한 PB 상품을 통해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호텔 PB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듀벳 이불 및 커버, 베드 시트, 베개 등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하는 다양한 베딩 제품과 함께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배스로브,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