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이들을 위한 ‘웰컴 투 레고월드’가 내달 19일까지 패밀리존에서 진행된다. 물놀이에 지친 아이들은 잠시 쉬어가며 ‘나만의 블록 만들기’를 하며 창의력을 뽐낼 수 있고, ‘RC카 레이싱 체험’을 하며 신나는 경주도 즐길 수 있다.
워터월드 내 특설무대에서는 내달 11일까지 매일 저녁 7시 흥겨운 음악이 가득한 ‘원더풀(POOL) 파티’가 열린다. 오는 28일에는 가수 청하와 매지션 이은결, 내달 3일에는 G-PARK(박명수), 4일에는 실력파 래퍼 김하온, 6일에는 개그맨 홍윤화·김민기 등이 출연한다. 풀파티가 끝나면 하이원 불꽃쇼가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파도풀 속 럭키볼을 잡아라’, 물 위로 솟구쳐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워터젯 플라이보드 퍼포먼스’이벤트가 야외 파도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올 여름은 기록적인 무더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고원 청정지대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에서 시원한 바람과 짜릿한 놀이기구, 알찬 이벤트를 즐기며 스트레스와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러피안 클래식 테마로 꾸며진 하이원 워터월드는 파도풀·바데풀· 슬라이드 등의 놀이 및 스파시설을 갖췄으며, 2.3평 수준의 국내 최대의 1인당 시설면적을 제공해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