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레전드 선수들이 멘토로 함께 참여하는 야구 강습회 ‘쉘 힐릭스 클리닉데이’가 10월 13일에 개최된다.
2017년 인천 IPA 볼파크에서 첫 개최된 쉘 힐릭스클리닉데이는 2018년 부산 기장-현대차 드림 볼파크에 이어 서울·수도권 내 야구장에서 펼쳐진다.
지난해 쉘 힐릭스 클리닉데이에는 박재홍, 정민철 해설위원과 손혁, 이병규 코치가 참가했고, 올 상반기에는 두 해설위원과 김재현, 염종석 위원이 합류했다. 매회 최고의 레전드 선수가 참가한 본 행사에 어떤 레전드 선수가 하반기에 멘토로 함께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쉘 힐릭스 클리닉데이는 ‘쉘 힐릭스 울트라’가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Ultimate Engine Performance)를 제공하듯 생활체육 야구인들이 최상의 야구 퍼포먼스(Ultimate Baseball Performance)를 발휘하도록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투구, 수비, 타격 지도 등 야구 실력 향상을 위한 스킬과 노하우를 레전드 선수들이 직접 전달한다.
더불어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행사 종료 후, 참가자 전원에게 레전드 선수의 사인볼 등이 담긴 기념품을 증정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클리닉 중 우수한 실력을 보인 참가자에게는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시상한다.
쉘 힐릭스 클리닉데이의 참가 신청은 8월 6일부터 9월 16일까지 ‘쉘 힐릭스 보증 어플’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후 게임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회원가입 시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을 등록하는 경우, 우선 순위를 부여하여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종 참가자는 9월 20일에 발표되며, 총 50명을 선정한다. 클리닉에 참가하지 못한 응모자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및 참가 신청에 대한 세부사항은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과 한국쉘석유, 게임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는 쉘 힐릭스 드라이브-온(Shell Helix Drive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쉘 힐릭스 클리닉데이를 후원한다. 본 캠페인은 쉘 힐릭스가 운전자의 드라이빙 열정(Passion for Driving)을 이해하고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를 통해 장애물을 넘어 전진하도록 도전과 영감을 주고자 한다. 이와 같이 쉘 힐릭스 클리닉은 다이나믹하고 활동적인 생활체육 야구인이 야구에 대한 열정을 갖고 힘차게 나아가도록 응원하는 행사이다.
한편, 한국쉘은 작년 4월 ㈜게임원커뮤니케이션즈와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고,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선정 및 시상을 생활체육 야구인들로 확대해 시행하는 등 생활체육 야구인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