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대형 명품 행사인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을 연다. 단독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이번 행사에는 130여 개 브랜드, 총 400억원어치의 물량이 마련됐다. 9일 강남점을 시작으로 오는 16일 대구신세계, 17일 경기점 등에서 연이어 진행된다. 이번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에서 신세계는 단독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종가 행사를 기획했다.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25·GS수퍼, '제주해녀 라면' '독도 새우맛 라면' 출시
GS25와 GS수퍼마켓이 9일부터 제주해녀협회와 손잡고 만든 '유어스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유어스 독도사랑 새우맛 라면'도 선보인다. 두 상품은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제주해녀협회와 울릉군에 기부하는 지역 상생 상품이다. 해녀 라면의 경우 제주 해녀가 집적 잡아 올린 뿔소라를 넣었다. 이를 통해 해녀 라면의 판매가 늘어날수록 제주해녀협회 수익이 증가되도록 했다. 가격은 해녀 라면 1500원, 독도 라면 1600원.
대한항공, 태국 오지 초등학교 보수공사 지원
대한항공이 지난 6일 태국 서부 깐차나부리에 위치한 왓수타시니 초등학교 시설 보수와 물품을 지원하고 기념식을 진행했다. 왓수타시니 초등학교는 지역 격차와 빈곤층을 지원하기 위해 태국 왕실이 설립했다. 대한항공은 학교 놀이터, 학생 보행로 및 기숙사 시설 등에 대한 공사를 지원하고 보안 장비와 선풍기 등 학교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다. 기념식에는 대한항공 방콕지점 직원들, 태국의 유명 배우들을 비롯해 학생 및 교사 100여 명이 학교 건물 벽화 그리기와 체육 활동 등을 함께하며 온정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