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 양국을 평정했던 카라의 리더 박규리. 연기, OST, MC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그녀가 셀캠을 통해 공개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이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프로그램 MC로 나선 박규리가 공개한 셀프카메라에는 블루컬러 티셔츠와 아이보리 팬츠, 그리고 슈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블랙-핑크 컬러 여성백팩을 매칭한 그녀의 모습이 나오는데, 무심한 듯하면서도 스타일이 살아있는 그녀의 일상룩을 엿볼 수 있다.
그녀의 코디에 포인트로 등장한 블랙&핑크 컬러 백팩은, 여자백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타트업 로디나트의 슈레이스 백팩 시리즈 중 U1 라인. 화이트, 핑크, 버건디등 다양한 컬러의 슈레이스(신발끈)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연결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앞쪽에 우산을 연결하는 아이덴티티를 살린 제품이다.
특수 코팅된 방수 원단이라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고, 노트북 수납포켓이 있어 15인치 노트북백팩은 물론 여자 대학생백팩으로도 유용하며, 여행용 캐리어 연결용 스트랩이 있어 여행백팩으로도 어울린다.
로디나트 관계자는 “가장 관심도가 높은 블랙 컬러에, 핑크 슈레이스를 이용해 포인트까지 더할 수 있어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