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올해 최저가격으로 겨울 스키, 스노보드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18/19 특가 시즌권을 지난 20일(월)에 출시했다. 위메프, 티몬,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이번 특가 시즌권가격은 ▲특가권 31만원 ▲여성권 29만원 ▲소인권 17만원 이다.
비발디파크는 올해 특가 시즌권 구매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이후 스키, 보드 꿈나무 육성을 위해 대인(특가, 여성)권 구매 시 10세 이하 자녀에게 시즌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 무료 시즌권 혜택 가능 연령은 2009년생 포함 이후 출생자이며 가족관계증명이 필요하다.
특가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주중객실 우대권 4매 ▲오션월드 2만원에 이용 가능한 우대권 1매 ▲스키, 워터파크, 스노위랜드 50% 할인권 3매(1매 4인 이용) ▲부대시설, 식음시설 현장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과거 14/15시즌부터 비발디파크 스키시즌권을 1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18/19시즌 특가권을 재 구매할 경우,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스키, 보드 장비 시즌권이라 할 수 있는 ‘프리렌탈권’도 출시했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하며 가격은 ▲특가권 17만원이다. 프리렌탈권은 스키장 운영시간 내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한 전일권이다. 프리렌탈권을 구매하면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 위해 고가 장비를 구입할 필요 없이 비발디파크가 보유한 최신 장비를 스키장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매일 대여할 수 있다. 프리렌탈권은 대명리조트 D멤버스 회원에 한해 구입 가능하다. D멤버스는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에 대명리조트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가입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특가 시즌권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즌권을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원어민 강사와 함께 스키, 스노보드를 체험하며 교육과 레포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에듀스키강습을 기획중이다.
유소년층의 동계스포츠 체험 문턱을 낮추고 스키, 스노보드를 유익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2014년부터 스키학교에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스키강사들을 초빙해 영어 스키 강습을 진행한바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통해 스키, 스노보드 꿈나무들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 캠프를 열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평창동계올림픽 이후 관심이 높아진 동계스포츠 설상 종목에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