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에서 입술의 발색부터 볼륨감을 위한 펌핑까지 해주는 신제품 ‘매트플럼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매트플럼퍼’는 입술을 즉각적으로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립플럼핑 효과와 고발색 틴트의 인텐스 피그먼트가 만나 탄생한 립플럼퍼다.
‘매트플럼퍼’에는 고추추출물, 멘톨과 지방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이 함유되어 팽팽하고 탱탱한 입술을 만들어주며 플럼핑 효과로 입술 표면의 주름까지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플럼핑 효과만 있어 발색이 되는 제품까지 덧발라야 했던 기존의 립플럼퍼 제품과는 달리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가벼운 발림성의 벨벳 틴트 기능까지 추가하여 선명한 발색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 고발색이나 벨벳 제형의 립제품이 가지고 있는 뻑뻑함과 건조함, 각질 부각도 걱정할 필요 없다. 마찰력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에어벨벳으로 표면은 보송하게 연출하고 입술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세라 콤플렉스와 수분영양을 공급하는 꿀 함유로 입술 속 보습을 채워주어 활력 있고 부드러운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하이드롤라이즈 콤플렉스는 콜라겐, 실크, 케라틴, 콩단백질 등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 공급과 보습 활력을 부여한다.
‘매트플럼퍼’는 시간이 지날수록 입술에 자석처럼 초 밀착되어 수정 화장 필요 없이 처음의 발색이 그대로 유지된다.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입술에 스며들어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으로 처음 발색 그대로의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틴트다.
컬러는 ▲오페라핑크 ▲카멜리아오렌지 ▲칼리로즈 ▲탱고레드의 총 4가지로 출시된다. 방망이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내용물을 한번 더 걸러주어 양 조절이 쉬우며, 독특한 투명 유리용기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4가지 컬러 모두 소장해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미니 사이즈의 한정판 패키지도 출시할 예정"이라면서 "매트플럼퍼는 24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