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2차 특가 시즌권을 9월 14일까지 열흘간 판매한다. 위메프, 티몬, 지마켓, 옥션, 지마켓, 11번가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이번 특가 시즌권가격은 ▲특가권 33만원 ▲여성권 31만원 ▲소인권 17만원 이다.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이후 스키, 스노보드에 대한 관심이 대폭 상승한 것으로 보여 비발디파크는 2차 특가 판매에 돌입한다. 동계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소인권과 프리렌탈권(렌탈시즌권) 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1차 판매가로 동결했다.
스키, 보드 꿈나무 육성 프로젝트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대인(특가, 여성)권 구매 시 10세 이하 자녀에게 시즌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 무료 시즌권 혜택 가능 연령은 2009년생 포함 이후 출생자이며 가족관계증명이 필요하다.
특가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주중객실 우대권 4매 ▲오션월드 2만원에 이용 가능한 우대권 1매 ▲스키, 워터파크, 스노위랜드 50% 할인권 3매(1매 4인 이용) ▲부대시설, 식음시설 현장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과거 14/15시즌부터 비발디파크 스키시즌권을 1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18/19시즌 특가권을 재 구매할 경우,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스키, 보드 장비 시즌권이라 할 수 있는 '프리렌탈권' 판매처를 확대했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와 위메프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7만원이다. 프리렌탈권은 스키장 운영시간 내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한 전일권이다. 프리렌탈권을 구매하면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 위해 고가 장비를 구입할 필요 없이 비발디파크가 보유한 최신 장비를 스키장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매일 대여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특가 시즌권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즌권을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원어민 강사와 함께 스키, 스노보드를 체험하며 교육과 레포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에듀스키강습을 기획중이다.
유소년층의 동계스포츠 체험 문턱을 낮추고 스키, 스노보드를 유익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2014년부터 스키학교에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스키강사들을 초빙해 영어 스키 강습을 진행한바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통해 스키, 스노보드 꿈나무들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 캠프를 열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평창동계올림픽 이후 관심이 높아진 동계스포츠 설상 종목에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