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은평점 3, 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의 9월은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다. 4일(화) 50만번째 입장객이 방문했을 뿐만 아니라 오는 15일(토)에는 할로윈을 기념하는 신규 공연이 추가 오픈된다.
아울러 입장객 50만명을 기념하는 <생일축하> , <지역주민 감사> 우대도 진행해, 9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재미있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입장객 50만 번째 행운은 자녀 심아린양(여, 7세)과 함께 방문한 최희선씨(여, 37세)에게 돌아갔다. 최희선씨는 꽃다발과 입장권, 캐릭터 인형 등 선물을 받고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대표 캐릭터인 비비, 카이와 함께 놀이기구를 타고 포토타임을 가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희선씨는 “아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테마파크여서 자주 방문한다”며 “뜻밖에 50만번째 입장객이 돼 너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15일(토)부터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신나는 해피 할로윈 축제가 시작된다. 롯데월드 언더랜드에서 찾아온 도깨비 셰프들이 아이들에게 율동을 가르치는 ‘딜리셔스 할로윈’, 언더씨킹덤 해적들이 개최한 ‘롤로! 할로윈파티’가 아이들을 할로윈 축제로 이끈다. 할로윈 시즌 특별 공연은 10월 28일(일)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만 운영될 예정이다.
9월 생일자라면 <생일축하> 우대가 있어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욱 특별해진다. 어린이들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모든 캐스트에게 축하인사를 받을 수 있는 생일 스티커도 증정해 남다른 생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은평구, 서대문구, 고양시 거주자를 대상으로 어른은 5천원, 어린이는 1만8천원에 입장이 가능한 <지역주민 감사> 우대도 진행한다. 지역주민> 생일축하> 지역주민>생일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