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금영그룹은 최근 서울 용산사옥에서 가수 태진아, 강남을 금영그룹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태진아, 강남은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 노래문화 활성화와 함께 전 세계에 한국의 노래방 문화를 알림으로써 한류 보급에 기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노래를 사랑하는 전 국민들을 위해 가요와 금영 노래방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할 예정이다.
태진아, 강남은 “노래를 부를 때마다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드리고, 태진아, 강남은 노래인생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다. 앞으로 금영그룹의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의 노래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태진아는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 K.2.1.2에도 금영노래방 반주기를 설치해놓고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은 “국내 트로트 최고의 스타 태진아와 강남을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영광”이라며, “금영노래방을 사랑하는 홍보대사로서의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태진아는 금영그룹과 함께 제작한 싱글앨범 '그게 답이야'로 희망과 평화를 전달했다. 김포시 홍보대사이며 세계평화작가인 한한국 석좌교수와 윤소천 시인이 손을 잡고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과 함께 공동 작사작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