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여성들의 더 자유로운 스포츠 활동을 위한 ‘퓨어무브 브라’를 출시한다.
리복이 퓨어무브 브라에 적용한 신기술 ‘모션 센스 테크놀러지’는 몸의 움직임에 대응하는 반응형 기술로, 착용자에게 개인 맞춤형 지지력과 제어력을 제공한다. 첨단 기술력을 통해 근육의 움직임에 맞춘 서포트를 보이고 몸의 어떤 움직임에도 360도로 반응하는 퓨어무브 브라는 여성들의 강력한 스포츠 활동 파트너가 될 전망이다.
또한 단 7개의 독특한 원단 부품으로 이뤄진 미니멀리스트 구성과 레이저커팅 마감처리를 통해 제2의 피부 같은 착용감을 보이며 몸에 밀착돼, 자유로운 활동을 보장한다. 퓨어무브 브라 앞·뒷면의 공기순환구는 운동시 최적의 공기 흐름을 형성해 시원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리복 퓨어무브 브라는 표준 스포츠 브라 사이즈 체계가 개인의 고유한 신체 특성을 반영하지 못한다는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했다. 총 7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모든 여성이 자신에게 보다 잘 맞는 핏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리복 마케팅 팀은 “퓨어무브 브라는 여성 5명 중 1명이 적절한 브라가 없어 운동을 하지 않는 현실을 바꾸기 위한 리복의 여정을 담은 제품”이라며 “갤 가돗, 지지 하디드, 나탈리 엠마뉴엘 등 리복의 가장 파워풀한 파트너들의 강인한 이미지로 활력을 불어넣은 리복 퓨어무브 브라와 함께 여성들이 더 자유롭고 강력한 스포츠의 세계로 뛰어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여성들의 강력한 스포츠 파트너가 될 리복 퓨어무브 브라는 리복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7만 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