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월화극 '뷰티 인사이드' 측은 18일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 중인 이다희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서현진(한세계)과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민기(서도재)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또 오해영' 송현욱 PD와 임메아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서 있기만 해도 런웨이로 만드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웃음기라곤 하나 없이 냉랭하고 도도한 표정은 오빠 이민기를 넘어서겠다는 야망으로 가득하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와 당당함으로 중무장한 이다희의 모습에서 그가 탄생시킬 강사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이다희는 선호그룹 원에어 항공사 대표이자 명석한 두뇌와 외모를 자랑하는 강사라 역을 연기한다. 이민기와는 부모의 재혼으로 남매가 된 사이다. 원하는 건 모두 가져야 하는 야망녀. 할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해 저가 항공사인 원에어를 얻었지만 성에 차지 않아 이민기의 결점을 찾고자 서현진의 비밀에 주목한다. 그러던 중 서현진의 친구 안재현(류은호)을 마주한 그는 넘봐선 안 될 안재현의 선량함과 순수함에 이끌리게 된다.
강사라를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완성할 이다희의 연기 변신은 '뷰티 인사이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목표만을 향해 빈틈없이 살아온 이다희가 세상 맑고 순수한 안재현과의 운명적 만남 이후 보여줄 섬세한 변화가 궁금해진다. 10월 1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