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남태평양의 섬나라 피지(FIJI)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 맞이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피지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텐마인즈 브레오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피지 여행 상품권이 제공되며 2등에게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숙박권을, 3등에게는 진동 클렌저 제품 ‘아쿠아 클렌져(AQUA CLEANSER)’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텐마인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오프라인에서 4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및 미니 마사지기 ‘허그브레오 바디(hugbreo body)’를 증정하며, 6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도 10% 할인 및 14만 5천원 상당의 두피 마사지기 ‘스칼프(scalp)’를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2단 목베개 ‘내추럴 필로우(natural pillow)’를 받아볼 수 있다.
텐마인즈 브레오 쇼핑몰(10minds.com)에서는 탁월한 가성비의 마사지기 세트를 저렴하게 판매중이다. ‘엄마 사랑해요’, ‘아빠 힘내세요’ 등 인기 상품을 모아 패키지로 꾸린 이번 신규 선물 세트는 100% 수작업 고급 박스를 활용한 알찬 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3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가을철 황사를 대비할 수 있는 ‘라인프렌즈 미니 공기청정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의 정을 느끼실 수 있도록 피지 여행 상품권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브레오 마사지기는 휴대가 간편하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추석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상민 마사지기로 알려진 텐마인즈 브레오는 손과 발, 어깨?목, 무릎, 두피 등 부위별로 골라 쓸 수 있는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다. 최근에는 두피 마사지기 ‘스칼프 스톤(Scalp Stone)’과 목베개형 마사지기 ‘엔피원 에어(NP1 Air)’ 그리고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 ‘아쿠아 클렌저(Aqua cleanser)’ 등 기능은 높이고 컬러감을 더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