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행사와 이벤트가 줄을 잇고 있다. 그 중 얼마 남지 않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는 많은 연인들이 빼빼로와더불어 서로의 선물을 준비하는 달콤한 날이다.
이에 아페라모는 많은 연인들의 취향을 저격할만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대한국민명장 이순용 장인의 완숙한 솜씨로 상품별 스토리텔링이섬세하게 표현된 아페라모는 라틴어 ‘AFFERO(아페로, ~을 전하다)’와 이탈리아어 ‘AMORE(아모르, 사랑)’의 합성어로 ‘사랑을 전하다’라는 의미를 다이아몬드와 주얼리로 담아, 기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내는 라이프 스타일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아페라모 다이아몬드는 한국다이아몬드 프로모션 센터(KDPC)와 제휴를 맺고, 국내 다이아몬드 수입도매 1위의 ㈜다비스다이아몬드에서 유통하는 다이아몬드로 제작하고 있다.
㈜다비스다이아몬드에서는 체계적인 다이아몬드 감정 데이터 관리 및 재매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권위있는DTC 사이트홀더(Sightholder) 회사들로부터 연마, 생산된 다이아몬드
를 수입하기 때문에 가격대비 높은 품질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페라모 관계자는 “상품 하나 하나 자체개발을 통해 특허청에 디자인등록은 거쳐 완성되는 주얼리 브랜드인만큼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선물 받는 분들에게 특별한 기쁨과 행복 그리고 사랑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