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이 이번 시즌, 시그니처 아우터인 '테라노바'를 롱다운 버전으로 선보인다.
테라노바 롱다운은 최근 온라인과 SNS상에서 일명 '원빈 롱패딩' '원빈 롱다운'으로 화제가 된 올젠의 시그니처 아우터다. 지난 8월 사전 판매를 시작, 테라노바 액티브 롱다운의 완판으로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올젠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원빈과 함께한 다양한 스타일의 테라노바 롱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캐주얼한 퀼팅 스타일부터 품격 있는 수트에도 매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젠 테라노바 롱다운 시리즈는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기존 헤비 아우터들의 과한 부피감을 보완하고 슬림한 핏과 경량화에 집중했다. 특히 테라노바 심리스 롱다운은 심플한 후드 스타일에 봉제선 없는 심리스 가공으로 털빠짐을 최소화해 남성들의 데일리 아우터로 손색이 없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젠의 롱다운 시리즈는 코트 같은 분위기의 테라노바 클래식 롱다운과 라쿤과 실버폭스 트리밍이 고급스러운 테라노바 프리미엄 롱다운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전국 올젠 매장과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