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공기 전문기업 벤타코리아(대표 김대현)가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 D홀에서 열리는 ‘2018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해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벤타코리아는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서 보네이도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실내 공기 질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에어 가전 라인을 구성, 다양한 디자인의 리빙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는 벤타 에어워셔와 세련된 메탈 케이스로 디자인된 보네이도 히터(VMH-300) 등 제품 자체가 특유의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다양한 생활 가전 제품이 전시됐다.
조명이 주는 은은한 불빛과 블루투스 음악으로 공간 자체를 휘게 스타일로 변화 시키는 ‘쿠두(KOODUU)’의 덴마크 디자인 조명 스피커 ‘Synergy’ 램프를 부스 내 함께 구성해 참관객들에게 트렌디한 인테리어 효과를 제안했다.
전시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 별 제품 시연이 상시적으로 진행되며,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각 제품 별 사용법을 배우고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페어 기간 중 부스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벤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18 홈 테이블데코페어는 리빙 인테리어의 접점에서 소비자와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매우 뜻 깊은 행사”라며 “글로벌 리빙 트렌드와 함께 벤타, 보네이도, 쿠두 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홈-테이블데코페어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로,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안한다.
방문객들을 위한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스 방문 후 벤타, 보네이도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르고 #벤타, #보네이도, #쿠두, #1초히터 등 지정된 해시 태그와 함께 부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쿠두 시너지 50, 시너지 35, 이어레벨 등 상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