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72종에 달하는 과일과 채소를 파우치 한 포에 담은 고급 생식 제품 ‘뉴트리생식72’를 선보여 화제다.
뉴트리생식72는 국내 생식제품 중 최다 수준의 과일과 채소, 곡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베리류 7종을 비롯하여 땅속 영양분을 고스란히 저장한 뿌리채소 10종과 단백질ㆍ아미노산ㆍ미네랄ㆍ식이섬유가 풍부한 발아곡물 5종, 미국 타임지 선정 슈퍼푸드 7종(귀리ㆍ블루베리ㆍ녹차ㆍ마늘ㆍ토마토ㆍ브로콜리ㆍ시금치), 미국 농무부(USDA) 선정 영양소 함량 1위 원료 5종(파프리카ㆍ퀴노아ㆍ타임ㆍ녹두ㆍ레드피망)이 균형 있게 배합됐다.
여기에 최근 매스컴을 통해 선퐁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웰빙 식품들까지 넉넉히 넣었다. 화제의 열대과일 노니를 비롯해 밀크씨슬, 스피루리나, 귀리식이섬유, 브라질넛츠 등이 들어 있어 개별적으로 영양제를 챙기지 않아도 그 효능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뉴트리생식72는 업계 최다 수준의 원료 수와 높은 생식 함유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72가지의 과채를 섭취할 수 있다”며 “파우치 형태의 용기를 채택해 섭취의 편리성과 휴대성을 확보한 것도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생식72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뉴트리코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