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는 2일 자신의 SNS에 "붉은달푸른해. MBC 최우수연기상. 지금 열심히 촬영 중인 '붉은 달 푸른해'로도 최우수상까지 받게 되었는데요. 정말 짱짱맨"이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선아가 2018 MBC 연기대상에 참석한 모습과 최우수연기상 트로피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드레스를 입고 워킹하는 영상도 첨부했다.
김선아는 드라마 붉은달 푸른해의 최정규 감독, 도현정 작가를 비롯해 스탭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지켜봐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제가 시상식에서 빛나는 동안 다른 분들은 촬영장에서 추위와 싸워가며 피나는 노력을 하고 계셨습니다. 시상식에 2일 연속으로 참석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배려해주신 '붉은 달 푸른 해' 팀에게 정말 정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시상식이 진행되는 동안 이이경씨, 남규리씨 등 화면에서도 익숙한 얼굴들이 많이 나왔었는데ㅎㅎ 그때마다 급하게 핸드폰을 꺼내 그 순간을 남겼습니다. 우리 붉은달팀 언제 어디서나 제 마음속에 함께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라고 함께 하는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냈다.
시청자를 비롯한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김선아는 "이 글을 읽고 계실 팬 여러분들! 덕분에 김선아가 이렇게 행복하고 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계속 말해도 모자랄 만큼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응원해주세요. 여러분께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배우 김선아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신 팬 분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조만간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새해 되세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선아는 MBC 수목드라마 '붉은달 푸른해'에서 주연 차우경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하 김선아 새해 인사 전문
붉은달푸른해. MBC 최우수연기상
그리고 지금 열심히 촬영 중인 '붉은 달 푸른해'로도 최우수상까지 받게 되었는데요. 정말 짱짱맨 .... 최정규 감독님, 최고의극본 도현정 작가님, 송인혁 촬영감독님, 김명훈 촬영감독님, 스크립터 더하기 아가들 선생님까지^^ 이경선 님! 권낙현 FD님, 나지현 조연출님, 김영재 , 금원정 조감독님 . 황명호 조명감독님, 촬스형 ... 우리 최강 B팀 강희주 감독님 외 모든 멋진 스탭분들 _ 붉은달 푸른해의 모든 연기자 분들 ! ^^ 굳피플 식구들 ^^ 열일하는 원주 ! 지민실장님 상미실장님 신성철 팀장님 비롯한 현장 식구들! 지켜봐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제가 시상식에서 빛나는 동안 다른 분들은 촬영장에서 추위와 싸워가며 피나는 노력을 하고 계셨습니다. 시상식에 2일 연속으로 참석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배려해주신 '붉은 달 푸른 해' 팀에게 정말 정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시상식이 진행되는 동안 이이경씨, 남규리씨 등 화면에서도 익숙한 얼굴들이 많이 나왔었는데ㅎㅎ 그때마다 급하게 핸드폰을 꺼내 그 순간을 남겼습니다. 우리 붉은달팀 언제 어디서나 제 마음속에 함께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_
_이제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좋은 작품으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모두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또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까지 우경이의 활약 지켜봐 주세요~! 몇일동안 잠도 못자고 힘은 들지만... 너무 행복합니다... 굳피플 김혁경 대표님! 차우경 을 만나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많이 모자르고 부족한 저에게 십수년째 가르침을 주시는 안혁모 쌤.! 부끄럽지 않는 제자가 되기위해 더욱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고 계실 팬 여러분들! 덕분에 김선아가 이렇게 행복하고 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계속 말해도 모자랄 만큼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응원해주세요. 여러분께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배우 김선아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신 팬 분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조만간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새해 되세요! 해피 뉴 이어~ 2019 Happy new year ... 서해에서 바닷가 파도치는 소리를 들으면서... 배우 김 선 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