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인상과 각종 규제정책이 예고된 2019년에는 어떻게 해야 현명한 재테크가 될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부동산 시장의 경우 최근까지 서울 주택값이 오른 이유는 풍부한 자금이 부동산시장에 몰리는 상황에서 규제 강화로 매물이 줄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급등한 매매가격에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아파트를 구입하려는 실수요자들이 늘고 있다. 보통 일반인들의 경우 부동산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목돈이 있어야 한다”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부동산경매인 경우에는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리더스옥션 관계자는 “보통 부동산 경매는 전문가들이 따로 있고 일반인들이 하기에는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을 통해 초보자들도 부동산 재테크를 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이어 "오는 2월 20일부터 제57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현장교육을 진행한다. 실제 현장에서의 실무경험과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한 과학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며 "정확한 권리분석,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리더스옥션 관계자는 "이번 57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현장교육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며 "평일반은 2월 20일부터 수요일, 목요일(4주간), 주말반은 2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4주간)에 진행되며, 현장교육은 3월 3일, 3월 10일, 3월 12일 총 3회로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 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