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출시한 리버티 오가네이처 생리대는 친환경적인 생산 방식을 준수해 염소표백제 등의 화학제를 사용하지 않고 국제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탑시트로 사용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생리대 패드에는 화학 흡수체가 아닌 천연 펄프 흡수체를 사용했다.
민감한 피부를 지닌 여성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더퍼스트터치 관계자는 “3년 이상 농약과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다”라며 “순면을 사용한 흡수체는 피부 고유 PH를 해치지 않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고 전했다. 리버티 오가네이처 생리대는 생리양과 생리 시기에 따라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더퍼스트터치는 리버티 오가네이처 생리대를 출시한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버티’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고 샘플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중형 생리대 샘플을 증정한다.
또 리버티 오가네이처 생리대 론칭 소식을 공유하고 해당 URL과 함께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년치 혼합구성 생리대와 30명에게 중형 생리대 4팩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