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에서 소비자들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2019년을 맞아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짜릿한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희망찬 2019년을 맞이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짜릿한 새해 응원과 격려를 전할 수 있도록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만의 코카-콜라’ 이벤트를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와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패키지 총 2종의 코카-콜라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앱에서 응원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작성하고,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패키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씩 총 1000명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패키지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총 2종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코카-콜라는 새해 캠페인 모델 박보검의 짜릿한 모습이 담긴 한정판 2019 박보검 벽걸이 캘린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앱에서 100코-크 포인트로 응모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월까지 앱의 카메라를 통해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스캔하면 패키지에 그려진 방탄소년단 멤버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실물 이미지로 바뀌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코크-포인트도 얻을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짜릿한 새해 응원과 격려로 특별한 2019년을 보낼 수 있도록 코-크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경험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말로는 하기 어려운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