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 ‘셀레피트’가 ‘쉬폰핏 립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15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여리여리한 핑크 빛깔의 틴트부터 데일리 사용이 가능한 MLBB 틴트, 2019년 팬톤 컬러를 반영한 코랄 틴트 등 6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 ‘셀레피트 쉬폰핏 립틴트’는 다양한 색 구성과 트렌디한 색감으로 원하는 분위기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생기를 밝혀주는 MLBB의 정석 컬러 01호 드라이로즈는 배우 박환희가 사용한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특히 해당 제품은 틴트의 무거운 사용감과 발색력을 개선했다. 크리미한 쉬폰 텍스처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동시에 타투처럼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로 입술에 피팅 된다"며 "이러한 특징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건조가 되어 끈적임이 없으며 가볍과 보송한 마무리감에 고발색력까지 갖춰 지속력 좋은 틴트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입술 구조를 반영한 쿠션팁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은 물론 풀립을 연출하기에도 수월하다. 촉촉한 사용감도 챙겼다"며 "보습력이 좋은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립밤, 립오일 없이도 입술에 수분과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준다.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나 주머니 등에 휴대해 다니기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지속력과 가벼운 사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컬러로 청순한 느낌부터 섹시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