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막바지 입시 일정들이 다가오고 있다. 수험생들의 마지막 고민인 추가모집 원서접수 일정이 지난 17일부터 진행 중이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얼마 남지 않은 2019 추가모집 일정 가운데 많은 수험생들이 초조해하며 진학을 고민 중이다.
김정환 입시 전문가는 “이런 분위기 속에 많은 수험생들이 중복지원이 가능한 학점은행제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특히, 정규대학보다 높은 취업률을 보이는 직업전문학교의 경우 전공분야에 대한 체계적 커리큘럼과 학생관리, 석.박사 출신 교수진으로 교육과정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재학 중 인턴십, 자격증 취득, 포트폴리오 구축, 취업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1일 과정)을 2019 추가모집 기간 중 100%면접으로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호텔관광산업 분야의 취업에 맞춤형 교육을 위해 방학 중 외국어 특강과 국내 및 해외 인턴십, 자격증 교육 및 시험을 진행하는 등 취업연계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전공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자격증 취득 시 2년~ 2년6개월 정도에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해 학사편입과 대학원 진학이 연계된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