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는 24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 DIY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오피셜 앨범과 멤버들이 직접 찍은 사진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소장 가치를 높인 DIY 앨범을 함께 발매, 타이틀곡의 DIY 뮤직비디오도 제작했다. DIY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출연은 물론 촬영 및 편집까지 진행하는 등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사, 크리에이티브돌의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자유로운 구성으로 만들어졌다. 베리베리 멤버들이 연습실, 거리 등에서 풋풋하고 자유분방함을 어필, 장난스러운 표정 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모습, 멤버들과의 우정을 보여주며 오피셜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더욱 친근감 있게 다가갔다.
또한 지난 23일 상암동에서는 DIY 뮤직비디오 상영회를 개최했다. 뮤직비디오가 정식 공개되기 전 최초로 팬들과 함께 영상을 보며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스토리, 어린 시절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자연스레 팬들과 소통, 호흡했다. 엔딩 무대로는 데뷔 앨범의 수록곡인 ‘F.I.L’을 부르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상영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24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의 활동을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