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1일 1캡슐로 28일간 피부 고민별 집중 관리가 가능한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은 피부 순환주기인 28일에 맞춰 총 28개의 고농축 캡슐 앰플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습, 탄력, 진정, 브라이트닝 총 4가지의 피부 고민 별 관리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앰플 크림을 매일 저녁 하나씩, 각 일주일간 사용해 총 4주에 걸쳐 집중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크림에 포함된 고농축 앰플의 경우 350여년의 역사를 지닌 독일의 제약회사인 머크사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추출한 엑토인과 리노메르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엑토인 성분은 건조하고 척박한 조건인 이집트 사막에서 생존하는 미생물로부터 추출된 고기능성 원료로 피부의 수분 유지를 돕고,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또한, 리노메르 성분은 프랑스 북부 청정지역인 브르타뉴해안의 홍조류 세포질로부터 추출한 원료로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한다.
이번 제품은 총 4종의 앰플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먼저 1주차에 사용되는 모이스처라이징 코어 크림은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과 함께 록샘파이어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보습을 돕고, 2주차에 사용되는 안티-링클 코어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이데베논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3주차에 사용되는 리바이탈라이징 코어 크림은 5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타히티 바닐라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으며, 4주차의 일루미네이팅 코어 크림은 씨대퍼딜 추출물과 특허기술로 추출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밝게 가꿔준다.
DPC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은 피부 순환 주기에 맞춰 매일 저녁 스페셜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피부 건강은 피부 순환주기 동안 얼마나 체계적으로 잘 관리하느냐가 중요한데, 1주차에는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2주차에는 피부의 탄력을 올려주는 영양을 공급, 3주차에는 충분한 영양 공급을 받은 피부를 진정 및 다독이는 단계를 거친 이후에 피부톤을 밝혀주는 순서로 피부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번 제품은 이러한 피부의 건강한 루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하루에 하나씩 사용 가능한 패키지가 제품을 좀 더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고 말했다.